일반공지
-
제목헤이영 전자출결 시스템 도입 및 배재콕 폐지 안내
-
등록일2025-02-26 16:11:41
-
작성자교무처장
-
조회수11,386
-
우리 대학 신규 전자출결 시스템 구축으로 인한 헤이영 전자출결 시스템 도입 및 배재콕 폐지를 안내드립니다.
1. 헤이영 서비스 이용일자: 2025. 3. 4.(화)부터
2. 배재콕 폐지일자: 2025. 2. 28.(금)
3. 이용방법
[앱 설치 방법]
안드로이드: 구글 플레이스토어 - 「헤이영 캠퍼스」 검색 후 설치
IOS: 앱스토어 - 「헤이영 캠퍼스」 검색 후 설치
[로그인 계정]
아이디: 학번 또는 교직원 사번
비밀번호: 학생성장포털시스템 로그인 비밀번호와 동일
※ 아이디 찾기 및 비밀번호 재설정은 학생성장포털시스템 로그인 화면 하단 「아이디/비밀번호」 찾기에서 가능
[유의사항]
1. 수업 출석체크, 중앙도서관 출입 및 lounge 출입을 위해서 개강 전까지 반드시 새로운 전자출결 「헤이영 캠퍼스」 앱을 설치 해 주시기 바랍니다.
2. 졸업생, 퇴직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.
3. 모바일 신분증의 사진 변경은 총무인사팀(직원), 교무연구팀(교원, 조교), 학과(학생)에 담당하고 있으며 변경된 사진은 다음날 오전에 반영됩니다.
[문의처]
헤이영 캠퍼스 앱 관련 문의: 1599-8035
학부 전자출결 사용 문의: 042-520-5215
대학원 전자출결 사용 문의: 042-520-5262
[사용 매뉴얼]
붙임파일 참조
1. 배재대학교 헤이영 앱 전자출결 가이드(교수용) 1부.
2. 배재대학교 헤이영 앱 전자출결 가이드(학생용) 1부. 끝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2291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2086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5026
-
899
2021-03-18
정보관리센터
5030
-
898
2021-03-17
정보관리센터장
542
-
897
2021-03-16
학술정보처장
1341
-
896
2021학년도 메이커스페이스 장비활용(라이선스) 교육 안내
2021-03-16
학술정보처장
552
-
895
2021학년도 1학기 학생 및 교직원 식당 운영 재개 안내
2021-03-16
사무처장
1996
-
894
2021-1학기 Writing Lab(1:1 실시간 영어 쓰기 상담) 실시 안내
2021-03-15
주시경교양대학
1068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893
2021-1학기 Speaking Lab(1:1 실시간 영어 말하기 상담) 실시 안내
2021-03-15
주시경교양대학
1046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892
2021-03-11
교무처장
1333
-
891
[대학일자리본부] 어학점수 상승 프로젝트 SPEC-UP TOEIC 과정 수강생 모집
2021-03-10
대학일자리본부
722
-
890
2021-03-08
대학혁신지원사업단
958
hwp 첨부파일이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