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헤이영 전자출결 시스템 도입 및 배재콕 폐지 안내
-
등록일2025-02-26 16:11:41
-
작성자교무처장
-
조회수11,254
-
우리 대학 신규 전자출결 시스템 구축으로 인한 헤이영 전자출결 시스템 도입 및 배재콕 폐지를 안내드립니다.
1. 헤이영 서비스 이용일자: 2025. 3. 4.(화)부터
2. 배재콕 폐지일자: 2025. 2. 28.(금)
3. 이용방법
[앱 설치 방법]
안드로이드: 구글 플레이스토어 - 「헤이영 캠퍼스」 검색 후 설치
IOS: 앱스토어 - 「헤이영 캠퍼스」 검색 후 설치
[로그인 계정]
아이디: 학번 또는 교직원 사번
비밀번호: 학생성장포털시스템 로그인 비밀번호와 동일
※ 아이디 찾기 및 비밀번호 재설정은 학생성장포털시스템 로그인 화면 하단 「아이디/비밀번호」 찾기에서 가능
[유의사항]
1. 수업 출석체크, 중앙도서관 출입 및 lounge 출입을 위해서 개강 전까지 반드시 새로운 전자출결 「헤이영 캠퍼스」 앱을 설치 해 주시기 바랍니다.
2. 졸업생, 퇴직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.
3. 모바일 신분증의 사진 변경은 총무인사팀(직원), 교무연구팀(교원, 조교), 학과(학생)에 담당하고 있으며 변경된 사진은 다음날 오전에 반영됩니다.
[문의처]
헤이영 캠퍼스 앱 관련 문의: 1599-8035
학부 전자출결 사용 문의: 042-520-5215
대학원 전자출결 사용 문의: 042-520-5262
[사용 매뉴얼]
붙임파일 참조
1. 배재대학교 헤이영 앱 전자출결 가이드(교수용) 1부.
2. 배재대학교 헤이영 앱 전자출결 가이드(학생용) 1부. 끝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1239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1586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4380
-
2056
[정보관리팀] 외부 인터넷회선(LGU+) 노후 통신장비 교체에 따른 유/무선 인터넷 서비스 중단 안내 (2024.3.12.(화))
2024-03-06
시설안전처장
2158
-
2055
[중앙도서관] 3월 도서관 전자저널 및 Web DB 이용 교육 안내
2024-03-05
중앙도서관장
2680
-
2054
2024-03-05
중앙도서관장
2391
png 첨부파일이 있음
-
2053
[학생상담실]2024-1학기 이음 멘토링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
2024-03-04
학생상담실
2406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052
[대학교육혁신원] 2024-1학기 학생성장 학습플래너 참여 공지
2024-03-04
대학교육혁신원
1462
-
2051
[기획처 성과관리센터] 2024 배재핵심역량플러스진단(P-CASO+) 참여 안내
2024-03-04
기획처장
9070
-
2050
[스마트ICT융합인재양성센터] 창의자율과제 참여자 모집
2024-03-04
스마트ICT융합인재양성센터
2916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049
2024-03-03
소통·협력본부 홍보팀
4775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048
2024-03-03
학생복지팀
8036
-
2047
[학생상담실] 2024-1학기 개인상담 및 심리검사 안내
2024-02-29
학생상담실
44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