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-
등록일2025-09-08 13:14:25
-
작성자학생처장
-
조회수3,939
-
1. 대학 내 각종 행사, 홍보, 안내 등을 위한 현수막 게시와 관련하여 원활한 시설물 관리와 쾌적한 캠퍼스 환경 유지를 위해 변경된 현수막 게시 절차 및 게시대 위치, 주의사항을 안내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2. 현수막 게시 절차
가. 신청: 포털시스템 신청(붙임 현수막 게시 신청방법 참조)
1) 로그인: 포털시스템 로그인
2) 신청위치: 웹서비스 > 행정서비스 > 시설 > 시설대여신청
3) 신청방법: 게시위치 선택 > 신규 > 게시날자 및 시간설정 > 저장
나. 승인: 현수막 수령 후 학생복지팀 방문하여 현수막 도장 날인
다. 게시: 지정된 게시대 게시
라. 철거: 행사 종료일 또는 승인기간 만료일 철거
3. 지정 게시대 위치 및 현수막 규격
연번
위치
규격
관리부서
1
정문 도로
가로14m * 세로 90cm
홍보팀
2
정문 경비실 옆
가로7m * 세로 90cm
학생복지팀
3
국제교류관 앞
가로5.7m * 세로 90cm
4
백산관 앞
가로6.5m * 세로 90cm
5
백산관 인도
가로7m * 세로 90cm
6
학군단 옆
가로7m * 세로 90cm
7
21세기관 건물 게시
가로1.8m * 세로 12m
8
아펜젤러관 건물 게시
가로1.8m * 세로 11.7m
4. 게시 시 주의사항
가. 승인받은 기간 내에서만 게시 가능
나. 게시물 내용은 건전하고 공익적이어야 하며, 상업적·정치적·종교적 성격의 현수막 금지
다. 타 단체의 게시물을 훼손·가리는 행위 금지
라. 지정된 규격 준수
마. 행사 종료 후 1일 이내 철거 필수
5. 기타
가. 게시 절차를 위반할 경우, 향후 게시 승인 제한
나. 문의 학생복지팀(☎ 520-5660)
붙임 현수막 게시 신청방법 1부. 끝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3939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3042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10525
-
1608
2022학년도 2학기 제3차 모의토익 경시대회 응시방법 안내
2022-12-23
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
4368
-
1607
[중앙도서관] 2022학년도 동계방학 전자책 & 오디오북 이벤트 안내
2022-12-23
중앙도서관장
3926
-
1606
[대전·세종·충남 지역혁신플랫폼] DSC 공유대학 미래모빌리티 기업체 연계 창의융합 캠프 안내
2022-12-22
기획처
1997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1605
[아펜젤러공유대학] 2022-2학기 융복합 전공 수강생 대상 자기 성찰 보고서 공모전 결과 발표
2022-12-22
아펜젤러공유대학
1170
-
1604
[주시경교양대학] 2022-2학기 주시경교양대학 교양 수업 및 교양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후기 공모전 결과 발표
2022-12-22
주시경교양대학
2143
-
1603
2022-12-22
중앙도서관장
3008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1602
[중앙도서관] 2022학년도 동계방학 중앙도서관 운영안내
2022-12-21
중앙도서관장
1471
-
1601
2022-12-21
사무처장
3543
-
1600
2022-12-21
기획처장
677
-
1599
[주시경교양대학] 2022 겨울방학 교과연계 나섬인성인증제 미운영 안내
2022-12-21
주시경교양대학
123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