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-
등록일2025-09-08 13:14:25
-
작성자학생처장
-
조회수4,292
-
1. 대학 내 각종 행사, 홍보, 안내 등을 위한 현수막 게시와 관련하여 원활한 시설물 관리와 쾌적한 캠퍼스 환경 유지를 위해 변경된 현수막 게시 절차 및 게시대 위치, 주의사항을 안내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2. 현수막 게시 절차
가. 신청: 포털시스템 신청(붙임 현수막 게시 신청방법 참조)
1) 로그인: 포털시스템 로그인
2) 신청위치: 웹서비스 > 행정서비스 > 시설 > 시설대여신청
3) 신청방법: 게시위치 선택 > 신규 > 게시날자 및 시간설정 > 저장
나. 승인: 현수막 수령 후 학생복지팀 방문하여 현수막 도장 날인
다. 게시: 지정된 게시대 게시
라. 철거: 행사 종료일 또는 승인기간 만료일 철거
3. 지정 게시대 위치 및 현수막 규격
연번
위치
규격
관리부서
1
정문 도로
가로14m * 세로 90cm
홍보팀
2
정문 경비실 옆
가로7m * 세로 90cm
학생복지팀
3
국제교류관 앞
가로5.7m * 세로 90cm
4
백산관 앞
가로6.5m * 세로 90cm
5
백산관 인도
가로7m * 세로 90cm
6
학군단 옆
가로7m * 세로 90cm
7
21세기관 건물 게시
가로1.8m * 세로 12m
8
아펜젤러관 건물 게시
가로1.8m * 세로 11.7m
4. 게시 시 주의사항
가. 승인받은 기간 내에서만 게시 가능
나. 게시물 내용은 건전하고 공익적이어야 하며, 상업적·정치적·종교적 성격의 현수막 금지
다. 타 단체의 게시물을 훼손·가리는 행위 금지
라. 지정된 규격 준수
마. 행사 종료 후 1일 이내 철거 필수
5. 기타
가. 게시 절차를 위반할 경우, 향후 게시 승인 제한
나. 문의 학생복지팀(☎ 520-5660)
붙임 현수막 게시 신청방법 1부. 끝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4292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3059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10769
-
2178
2024-06-10
아펜젤러공유대학
3844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2177
2024-06-10
학생복지팀
2110
-
2176
[주시경교양대학] 대학혁신지원사업_2024-2학기 글쓰기튜터 장학생 모집
2024-06-05
주시경교양대학장
5604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175
[중앙도서관] 2024학년도 1학기 논문 활용 인증 이벤트 안내
2024-06-04
중앙도서관장
2884
-
2174
DSC공유대학 AWS클라우드 양성 과정 캠프 프로그램 안내
2024-06-04
아펜젤러공유대학
5701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2173
[신기술혁신융합대학사업단] 2024 실감미디어 경진대회
2024-06-03
신기술혁신공유대학사업단장
13396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172
[중앙도서관] 6월 도서관 전자저널 및 Web DB 이용 교육 안내
2024-06-03
중앙도서관장
2450
-
2171
2024-05-31
학생복지팀
5510
-
2170
[주시경교양대학] 대학혁신지원사업_2024 제5회 나섬아카데미 참여자 모집
2024-05-30
주시경교양대학
3972
-
2169
[중앙도서관] 기말고사 기간 열람실 24시간 연장운영 안내
2024-05-30
중앙도서관장
384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