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-
등록일2025-09-08 13:14:25
-
작성자학생처장
-
조회수4,266
-
1. 대학 내 각종 행사, 홍보, 안내 등을 위한 현수막 게시와 관련하여 원활한 시설물 관리와 쾌적한 캠퍼스 환경 유지를 위해 변경된 현수막 게시 절차 및 게시대 위치, 주의사항을 안내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2. 현수막 게시 절차
가. 신청: 포털시스템 신청(붙임 현수막 게시 신청방법 참조)
1) 로그인: 포털시스템 로그인
2) 신청위치: 웹서비스 > 행정서비스 > 시설 > 시설대여신청
3) 신청방법: 게시위치 선택 > 신규 > 게시날자 및 시간설정 > 저장
나. 승인: 현수막 수령 후 학생복지팀 방문하여 현수막 도장 날인
다. 게시: 지정된 게시대 게시
라. 철거: 행사 종료일 또는 승인기간 만료일 철거
3. 지정 게시대 위치 및 현수막 규격
연번
위치
규격
관리부서
1
정문 도로
가로14m * 세로 90cm
홍보팀
2
정문 경비실 옆
가로7m * 세로 90cm
학생복지팀
3
국제교류관 앞
가로5.7m * 세로 90cm
4
백산관 앞
가로6.5m * 세로 90cm
5
백산관 인도
가로7m * 세로 90cm
6
학군단 옆
가로7m * 세로 90cm
7
21세기관 건물 게시
가로1.8m * 세로 12m
8
아펜젤러관 건물 게시
가로1.8m * 세로 11.7m
4. 게시 시 주의사항
가. 승인받은 기간 내에서만 게시 가능
나. 게시물 내용은 건전하고 공익적이어야 하며, 상업적·정치적·종교적 성격의 현수막 금지
다. 타 단체의 게시물을 훼손·가리는 행위 금지
라. 지정된 규격 준수
마. 행사 종료 후 1일 이내 철거 필수
5. 기타
가. 게시 절차를 위반할 경우, 향후 게시 승인 제한
나. 문의 학생복지팀(☎ 520-5660)
붙임 현수막 게시 신청방법 1부. 끝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4266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3056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10724
-
2058
[주시경교양대학] 대학혁신지원사업_2024-1학기 글쓰기튜터 장학생 추가 모집
2024-03-06
주시경교양대학장
5321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057
2024-03-06
과학기술정보통신부
51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2056
[정보관리팀] 외부 인터넷회선(LGU+) 노후 통신장비 교체에 따른 유/무선 인터넷 서비스 중단 안내 (2024.3.12.(화))
2024-03-06
시설안전처장
2170
-
2055
[중앙도서관] 3월 도서관 전자저널 및 Web DB 이용 교육 안내
2024-03-05
중앙도서관장
2726
-
2054
2024-03-05
중앙도서관장
2410
png 첨부파일이 있음
-
2053
[학생상담실]2024-1학기 이음 멘토링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
2024-03-04
학생상담실
2688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052
[대학교육혁신원] 2024-1학기 학생성장 학습플래너 참여 공지
2024-03-04
대학교육혁신원
1472
-
2051
[기획처 성과관리센터] 2024 배재핵심역량플러스진단(P-CASO+) 참여 안내
2024-03-04
기획처장
9123
-
2050
[스마트ICT융합인재양성센터] 창의자율과제 참여자 모집
2024-03-04
스마트ICT융합인재양성센터
2931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2049
2024-03-03
소통·협력본부 홍보팀
4819
hwp 첨부파일이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