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-
등록일2025-09-08 13:14:25
-
작성자학생처장
-
조회수4,237
-
1. 대학 내 각종 행사, 홍보, 안내 등을 위한 현수막 게시와 관련하여 원활한 시설물 관리와 쾌적한 캠퍼스 환경 유지를 위해 변경된 현수막 게시 절차 및 게시대 위치, 주의사항을 안내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2. 현수막 게시 절차
가. 신청: 포털시스템 신청(붙임 현수막 게시 신청방법 참조)
1) 로그인: 포털시스템 로그인
2) 신청위치: 웹서비스 > 행정서비스 > 시설 > 시설대여신청
3) 신청방법: 게시위치 선택 > 신규 > 게시날자 및 시간설정 > 저장
나. 승인: 현수막 수령 후 학생복지팀 방문하여 현수막 도장 날인
다. 게시: 지정된 게시대 게시
라. 철거: 행사 종료일 또는 승인기간 만료일 철거
3. 지정 게시대 위치 및 현수막 규격
연번
위치
규격
관리부서
1
정문 도로
가로14m * 세로 90cm
홍보팀
2
정문 경비실 옆
가로7m * 세로 90cm
학생복지팀
3
국제교류관 앞
가로5.7m * 세로 90cm
4
백산관 앞
가로6.5m * 세로 90cm
5
백산관 인도
가로7m * 세로 90cm
6
학군단 옆
가로7m * 세로 90cm
7
21세기관 건물 게시
가로1.8m * 세로 12m
8
아펜젤러관 건물 게시
가로1.8m * 세로 11.7m
4. 게시 시 주의사항
가. 승인받은 기간 내에서만 게시 가능
나. 게시물 내용은 건전하고 공익적이어야 하며, 상업적·정치적·종교적 성격의 현수막 금지
다. 타 단체의 게시물을 훼손·가리는 행위 금지
라. 지정된 규격 준수
마. 행사 종료 후 1일 이내 철거 필수
5. 기타
가. 게시 절차를 위반할 경우, 향후 게시 승인 제한
나. 문의 학생복지팀(☎ 520-5660)
붙임 현수막 게시 신청방법 1부. 끝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4237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3055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10686
-
1998
[평생교육원] 2024학년도 1학기 신규 개설 강좌 강사 초빙
2023-12-19
평생교육원장
8075
zip 첨부파일이 있음
-
1997
2023-12-14
중앙도서관장
10948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1996
[학생상담실] 2023-2학기 MZ답게 My Design(셀프리더십 향상 프로그램) 모집 안내
2023-12-14
학생상담실
5279
-
1995
[중앙도서관] 공사로 인한 중앙도서관 휴관 및 대출반납 안내 (12/22~1/1)
2023-12-13
중앙도서관장
7133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1994
[아펜젤러공유대학] 2023 피봇데이_2023학년도 2학기 제3회 융복합 교육 성과 공유회 개최 알림
2023-12-12
아펜젤러공유대학장
7158
-
1993
[주시경교양대학] 2023 피봇데이_2023학년도 2학기 제16회 나섬페스티벌 개최
2023-12-12
주시경교양대학
5258
-
1992
[중앙도서관] 2023학년도 도서관 소원트리 이벤트 안내
2023-12-07
중앙도서관장
5670
-
1991
[중앙도서관] 동계방학 장기대출 및 무료택배서비스 안내
2023-12-06
중앙도서관장
7208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1990
[주시경교양대학] 대학혁신지원사업_2024-1학기 글쓰기튜터 장학생 모집
2023-12-05
주시경교양대학장
7077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1989
2023-12-04
중앙도서관장
64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