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-
등록일2025-09-08 13:14:25
-
작성자학생처장
-
조회수4,276
-
1. 대학 내 각종 행사, 홍보, 안내 등을 위한 현수막 게시와 관련하여 원활한 시설물 관리와 쾌적한 캠퍼스 환경 유지를 위해 변경된 현수막 게시 절차 및 게시대 위치, 주의사항을 안내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2. 현수막 게시 절차
가. 신청: 포털시스템 신청(붙임 현수막 게시 신청방법 참조)
1) 로그인: 포털시스템 로그인
2) 신청위치: 웹서비스 > 행정서비스 > 시설 > 시설대여신청
3) 신청방법: 게시위치 선택 > 신규 > 게시날자 및 시간설정 > 저장
나. 승인: 현수막 수령 후 학생복지팀 방문하여 현수막 도장 날인
다. 게시: 지정된 게시대 게시
라. 철거: 행사 종료일 또는 승인기간 만료일 철거
3. 지정 게시대 위치 및 현수막 규격
연번
위치
규격
관리부서
1
정문 도로
가로14m * 세로 90cm
홍보팀
2
정문 경비실 옆
가로7m * 세로 90cm
학생복지팀
3
국제교류관 앞
가로5.7m * 세로 90cm
4
백산관 앞
가로6.5m * 세로 90cm
5
백산관 인도
가로7m * 세로 90cm
6
학군단 옆
가로7m * 세로 90cm
7
21세기관 건물 게시
가로1.8m * 세로 12m
8
아펜젤러관 건물 게시
가로1.8m * 세로 11.7m
4. 게시 시 주의사항
가. 승인받은 기간 내에서만 게시 가능
나. 게시물 내용은 건전하고 공익적이어야 하며, 상업적·정치적·종교적 성격의 현수막 금지
다. 타 단체의 게시물을 훼손·가리는 행위 금지
라. 지정된 규격 준수
마. 행사 종료 후 1일 이내 철거 필수
5. 기타
가. 게시 절차를 위반할 경우, 향후 게시 승인 제한
나. 문의 학생복지팀(☎ 520-5660)
붙임 현수막 게시 신청방법 1부. 끝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4276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3058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10740
-
1308
2022-04-25
중앙도서관장
12860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1307
2022-04-25
중앙도서관장
11716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1306
[학생인재개발처 학생상담실] 2022-1학기 주제별 집단상담(정서조절 향상) 2차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
2022-04-21
학생상담실
12502
-
1305
2022학년도 2학기 영중일 외 국가 교환학생 모집 안내
2022-04-20
대외협력처장
14505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1304
2022-04-20
정보관리센터장
13342
-
1303
2022-04-20
대외협력처
12999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1302
[학생성장센터] 2022학년도 대학생활적응검사 실시 안내
2022-04-19
학생성장센터
36867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1301
[대전·세종·충남 지역혁신플랫폼] DSC 공유대학 IT관련 비교과 프로그램 안내
2022-04-18
기획처
14745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1300
[대전·세종·충남 지역혁신플랫폼] 2022-1학기 DSC 공유대학 직무·취업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안내
2022-04-18
기획처
14554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1299
[대전·세종·충남 지역혁신플랫폼] 2022 DSC 자율주행차 교육 워크숍 안내
2022-04-18
기획처
15184
hwp 첨부파일이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