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공지
-
제목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-
등록일2025-09-08 13:14:25
-
작성자학생처장
-
조회수4,302
-
1. 대학 내 각종 행사, 홍보, 안내 등을 위한 현수막 게시와 관련하여 원활한 시설물 관리와 쾌적한 캠퍼스 환경 유지를 위해 변경된 현수막 게시 절차 및 게시대 위치, 주의사항을 안내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2. 현수막 게시 절차
가. 신청: 포털시스템 신청(붙임 현수막 게시 신청방법 참조)
1) 로그인: 포털시스템 로그인
2) 신청위치: 웹서비스 > 행정서비스 > 시설 > 시설대여신청
3) 신청방법: 게시위치 선택 > 신규 > 게시날자 및 시간설정 > 저장
나. 승인: 현수막 수령 후 학생복지팀 방문하여 현수막 도장 날인
다. 게시: 지정된 게시대 게시
라. 철거: 행사 종료일 또는 승인기간 만료일 철거
3. 지정 게시대 위치 및 현수막 규격
연번
위치
규격
관리부서
1
정문 도로
가로14m * 세로 90cm
홍보팀
2
정문 경비실 옆
가로7m * 세로 90cm
학생복지팀
3
국제교류관 앞
가로5.7m * 세로 90cm
4
백산관 앞
가로6.5m * 세로 90cm
5
백산관 인도
가로7m * 세로 90cm
6
학군단 옆
가로7m * 세로 90cm
7
21세기관 건물 게시
가로1.8m * 세로 12m
8
아펜젤러관 건물 게시
가로1.8m * 세로 11.7m
4. 게시 시 주의사항
가. 승인받은 기간 내에서만 게시 가능
나. 게시물 내용은 건전하고 공익적이어야 하며, 상업적·정치적·종교적 성격의 현수막 금지
다. 타 단체의 게시물을 훼손·가리는 행위 금지
라. 지정된 규격 준수
마. 행사 종료 후 1일 이내 철거 필수
5. 기타
가. 게시 절차를 위반할 경우, 향후 게시 승인 제한
나. 문의 학생복지팀(☎ 520-5660)
붙임 현수막 게시 신청방법 1부. 끝.
-
첨부파일
-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조회수 첨부파일
-
[ 공지 ]
대학 내 현수막 게시 절차 및 주의사항 안내(신청 방법 변경)
2025-09-08
학생처장
4302
pptx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년 후반기 170(배재대) 학군단 ROTC 모집안내
2025-09-01
학군단 군사학교수
3059
pdf 첨부파일이 있음
-
[ 공지 ]
2025학년도 학부교육실태조사(K-NSSE) 실시 안내
2025-09-01
성과관리센터
10771
-
1268
[기획처 성과관리센터] 2022-1 배재핵심역량진단(P-CASO) 참여 안내
2022-03-18
기획처장
63156
-
1267
2022-03-18
대외협력처
2103
xls 첨부파일이 있음
-
1266
2022학년도 중앙도서관 사물함 물품 수거 및 신청 공지
2022-03-18
제 37대 플랜트 총학생회
2391
docx 첨부파일이 있음
-
1265
2022-03-18
학생성장센터
16625
jpg 첨부파일이 있음
-
1264
[10.30 마감] 나섬Historyfolio 경력쌓기 마라톤 & 경진대회 참여자 모집
2022-03-17
대학일자리플러스본부
82215
jpg 첨부파일이 있음
-
1263
[대전·세종·충남 지역혁신플랫폼] 2022학년도 1학기 DSC 지역인재 융합동아리 참여자 모집 안내
2022-03-16
기획처
15044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1262
[대전·세종·충남 지역혁신플랫폼] 대전·세종·충남 지역 ESG 프로젝트 공모전 운영 안내
2022-03-16
기획처
15426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1261
[대전·세종·충남 지역혁신플랫폼] DSC 공유대학 홍보 서포터즈 모집 안내
2022-03-16
기획처
14385
hwp 첨부파일이 있음
-
1260
2022-03-16
정보관리센터장
14008
-
1259
2022-03-15
산학협력단장
8853
hwp 첨부파일이 있음